Live1month

빌보드에서 컴백한 방탄소년단 마이크드롭!!

방탄소년단 마이크드롭


Fake Love 안무

몇일전 빌보드에서 컴백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은 유튜브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원래 아이돌 그룹의 노래는 즐겨 듣지 않는 편이지만 BTS 음악은 나도 모르게 자꾸 듣게됩니다. 또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뮤직비디오에는 스토리가 있다는데요. 스토리를 어느정도 알고 듣고 보게되면 굉장히 퀄리티 있는 그룹이 아닌가 하고 생각이 듭니다.

(위 이미지는 이번에 빌보드에서 발표한 Fake Love 뮤비의 안무 중 한 장면)



DJ 스티브 아오키

방탄소년단 마이크드롭은 제가 좋아하는 곡 중 하나인데요. 그 이유는 빅히트가 만들어낸 방탄소년단과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곡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앨범에도 같이 작업한 음악이 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또 미국의 아이튠즈 차트 중 K-POP 그룹 최초로 1위를 차지한 곡이 바로 방탄소년단의 마이크드롭입니다. 미국 외에 캐나다,아르헨티나,브라질과 아시아에서는 싱가포르,태국 등등 많은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인데, 한국 그룹이 여러개국의 차트에서 1위를 휩쓴것으로 보아 방탄의 인기는 정말 글로벌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TS(방탄소년단) 마이크드롭 (Steve Aoki Remix) Official MV